황금빛 9월, 상쾌한 가을 공기, 직원 체력 단련의 지속적이고 심층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대다수 직원의 건강 인식과 신체적 질을 더욱 향상시키며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9월 28일, 2019년 감숙금융지주 가욕관보증회사는 전직원을 조직하여 '청수청산찬미 조국과 함께 걷기'라는 캔틸레버식 만리장성 오르기 대회를 개최했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모든 직원들은 국기를 이끌며 "조국을 노래하라", "단결은 힘이다"와 같은 인기 있는 붉은 클래식 노래를 열정과 큰 목소리로 불렀으며 파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조국에 대한 가장 진심 어린 축복을 지지하고 깊이 표현하십시오.

만리장성 기슭에서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지부 비서 천해빈이 명령을 내렸고, 모두가 힘찬 발걸음으로 힘차게 산을 올라갔습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모든 사람의 활기 넘치는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르는 동안 모두가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치열한 경쟁 끝에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이 시상을 받으며 결승선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지부 서기이자 회장인 천해빈 동지는 단체 등산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신체를 단련하고 자연과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우정을 강화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중화인민공화국 창건 70주년을 기념하는 것으로 모든 당원의 국가와 당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과 간부들의 사업에 대한 열정과 기업가 정신을 고취시켜 모든 사람이 책임감을 갖도록 격려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사명을 완수하며, 회사의 발전에 정당한 공헌을 합니다.